개그맨 양세형 잘나가더니 홍대 건물주됐다

2003년 웃찾사로 데뷔한 개그맨 양세형은 코미디빅리그, 무한도전, 집사부일체, 전참시, 구해줘홈즈 등에서 재밌는 입담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홍대상권에 위치한 건물을 매입하여 건물주가 됐다고 합니다. 건물매입 금액이 무려 109억원이라고 하는데 어떤 건물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개그맨 양세형 홍대 건물정보

 

양세형 홍대 건물위치

양세형건물위치

양세형씨가 매입한 건물은 홍익대학교 정물에서 약 300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건물이 위치한 주변에는 술집이 많다거나 메인 먹자 상권은 아니지만 커피숍, 학원, 사무실 등이 많이 위치해 있는 상권입니다.

양세형홍대건물위치

현재 이건물에는 패스트파이브 홍대 3호점이 입점해 있는 상황인데요. 패스트파이브는 공유 오피스로 꽤 유명하죠. 전층이 패스트파이브로 임대되어 있기때문에 안정적인 임대료를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양세형씨도 아마 이점이 메리트라 생각해서 매입한 듯 합니다.  

 

양세형 홍대 건물 상세정보

양세형건물정보

양세형씨가 매입한 홍대 건물은 약 109억원에 매입하였습니다. 이는 토지면적당 8060만원에 해당하며 매입시 대출과 임대료는 얼마인지 알려진게 없습니다. 이건물은 2021년 약93억5천에 거래되었으며 최근 거래금액과 비교하면 약17%가 상승했습니다.

양세형건물규모

양세형씨가 매입한 건물은 대지면적 135평, 연면적 236평으로 지하1층 지상5층 규모로 되어 있습니다. 전층은 패스트파이브가 임대되어 공유오피스로 활용하기 있기 때문에 공실은 큰 문제없어 보입니다. 양세형씨 너무 부럽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