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자이 그랜드파크 분양가 및 청약체크

분양일정

일정

익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는 비투기과열지구 및 비청약과열지역으로 1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한분도 1순위 자격요건을 갖출 수 있습니다. 또한 재당첨 제한을 적용받지 않고 기존 주택당첨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합니다. 청약 신청자 중 동일 순위 내에 경쟁이 있을 경우 해당지역인 익산시 6개월 이상 거주자가에게 우선공급합니다. 

 

분양가

익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는 지하3층 지상38층, 9개동 1,431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주시기는 2025년 0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매제한은 없지만 계약금 10%완납 이후에 전매가 가능한점 유의해야합니다. 

공급대상
분양가
분양가
평당분양가

평당분양가는 펜트하우스를 제외하고 최저 1100만원대~120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본아파트는 중도금대출시 "중도금무이자"조건으로 전체공급대금의 60%범위내에서 가능하며 펜트하우스는 중도금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중도금대출은 정부정책, 대출취급기관, 사업주체의 사정등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는점 참고하시는게 좋습니다.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

익산 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단지는 전세대 판상형 평면설계로 개방감과 일조권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단지내부에는 가든형 조경공간과 테마형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일부세대는 다이닝 공간과 연계한 오픈발코니/옥외공간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청약체크리스트

 

 

특별공급

기관추천1
기관추천2

 

신혼부부1
신혼부부2
생애최초1
생애최초2
생애최초3
다자녀1
다자녀2
노부모1
노부모2

특별공급대상자는 각 특별공급에 중복신청할 수 없으며, 중복청약시 모두 무효처리됩니다. 특별공급 신청자는 일반공급신청이 가능하나, 특별공급당첨자로 선정되면 특별공급주택만 당첨으로 인정되며 일반공급주택은 무효처리 되니 유의해야합니다.

 

일반공급

일반공급1
일반공급2
일반공급3

익산자이 그랜드파크 아파트 일반공급 1순위 85㎡이하는 가점제40%, 추첨제60%로 공급되며 85㎡초과는 추첨제100%로 공급됩니다. 2순위는 전세대 추첨제입니다. 청약접수는 당첨자 발표일이 동일한 주택전체에 대해 중복신청이 불가하며, 1인2건 이상 신청할 경우 모두 무효처리될 수 있습니다. 청약접수일자와 관계없이 당첨자발표일이 우선인 주택에 당첨되면 당첨자 발표일이 늦은 주택의 당첨은 자동취소됩니다. 

입지여건

입지여건1

익산 자이 그랜드파크 단지는 마동공원과 함꼐 조성되어 공원을 앞마당 처럼 누릴 수 있어 숲세권 아파트로 볼 수 있겠습니다. 마동 공원사업은 익산 마동일원 약26㎡만규모로 추진되는 도시 숲 조성사업으로 열림정원, 솜리정원, 풍경정원, 도담숲정원 등 시민을 위한 친화적 공원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이리초, 익산지원중, 이리여고, 익산시립 마동도서관 등 교육시설들이 인접해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반경 1.5km거리에는 KTX익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약 1시간 30분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익산자이섬네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