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구워주는 압구정역 '하남돼지집'

압구정역 4번출구를 나와 2분쯤 걷다보면 나오는 '하남돼지집'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프랜차이즈 고깃집으로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제가 자주들르는 곳중에 한곳입니다. 무엇보다 고기를 직화 초벌구이를 한후 직원이 직접구워주기 때문에 저는 먹기만 하면 되는 아주 편한 고깃집입니다. 


하남돼지집섬네일

제가 간곳은 압구정역점으로 하남돼지집은 전국적으로 160개가 넘는 점포가 있다고 합니다. 


하남돼지집내부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적당한 조명, 그리고 고기 불판들이 각테이블에 놓여있어 손님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남돼지집고기구이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500도에서 직화 초벌구이로 한번 구워진 돼지고기를 직원이 잘익을때까지 직접 구워주십니다. 저처럼 고기굽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한테는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열정과 친절함이 다른 고깃집과는 사뭇다릅니다.  


하남돼지목살

여기 대표메뉴는 국산 한돈 생삼겹과 목살구이로 180g에 각각 15,000원입니다. 저는 목살구이로 주문했습니다.

 

하남돼지특목살구이

손님이 오면 미리 불판을 달궈놓고 초벌구이한 돼지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직원이 직접구워주다보니 저는 구워진 고기를 빨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구워주면 회전율이 좋을 듯 합니다.(나름영업 노하우인듯 합니다.) 저는 여기서 고기3인분을 30분만에 먹어 치웠습니다. 저같은 사람들만 있으면 음식점 대박날텐데 말이죠.

 

하남돼지초벌구이

참숯초벌실이라는 곳이 따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손님상에 나가기전 초벌구이를 거치게됩니다. 

하남돼지쌈

목살이 두툼해서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고기와 같이 먹은 구운김치는 국산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같은 시대에는 국산이 최고입니다. 

김치말이국수

김치말이 국수도 하나 시켰습니다. 매번 느끼지만 사진 정말 못찍는 것 같습니다. 

하남김치말이국수

칼칼하면서 시원한 냉김치말이 국수도 여름철 별미인 것 같습니다.

하남도시락

돼지고기에는 역시 탄수화물입니다. 그래서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30분만에 목살3인분&도시락&김치말이국수 클리어했습니다. 다이어트는 포토샵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위치: 강남구 압구정로28길 21 번지수: 신사동 582-2

매일 17:00-24:00 


좋은 정보 얻어가셨다면 구독+공감♥ 내용이 잘못되었거나 수정이 필요하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